VIP전용 파워볼 사다리 하는 법 파워사다리 패턴 결과
미래의 가격이 현재 가격 (환율) 보다
오를지 내릴지만 맞추면
수익이 나오는 그야말로 원숭이도 알 수 있는 심플한 구조가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최대의 장점이다.
어떤 자산을 미래의 특정 시점에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를 매매하는 금융 파생상품인을 일으키곤 하지만…
사실은 짤짤이 홀짝 게임이나 트럼프 카드의 일종인 ‘하이로 (highlow) 게임’
과 같은, 두가지 가능성 중의 하나만 맞추면 되는 지극히 단순한 구조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두조각, 두부분을 의미하는
금이 두 배가 되고,
지면 다 날리는 구조다. 아마도 금융 투자상품 중에는
가장 알기 쉬운 수익 구조와 배팅 시스템을 겸비한 파생 투기 상품이 아닐까 한다.
수익금에서 수수료가 선 제외되는 시스템이니,
손절매나 익절매 따위로 멘탈이 흔들릴 이유가 없다는 점도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만의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다.
투자 초심자라도 리스크 관리와 자금 운용 방법을 머리 싸매고 고민할 필요가 없으니,
갖다 붙여서,
마치 대한민국의 일 개인이 발명해낸 것으로 둔갑해 버린 사행성 금융 유사 상품이 있다.
‘FX렌트’는 바이너리 옵션의 불량품
그렇다. 바로… <국제에프엑스본부>가 제공하는 FX렌트 (FXRENT) 거래 서비스다.
느꼈기에 조금은 과격한 단어들로 비판해 보려고 하니 양해 바란다.
2010년, <조정식 대표가 발명한 국내 유일의 특허 독점사업>이라는
‘개구라’ 캐치프레이즈를 발판으로 사업을 확장해서 지금은 바이너리 옵션을 뜻하는 한국어로 승화된 FX렌트.
운영회사 (국제에프엑스렌트본부) 역시 MB정권의 FX마진거래 규제 덕분에
이제는 우매한 우리 개미 님들도 정신 차릴 때가 되었다.
앞서 말했듯, ‘FX렌트’는 ‘바이너리 옵션’의 한 종류에 불과하며,
그중에서도 가장인기 없는 유형의 상품이 금융후진국인 우리나라에서는 버젓이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앞으로는 FX렌트 (해외 바이너리 옵션) 의 장점만을 활용하여 안정적으로
